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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한 경우,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주문한 내용과 배송받은 상품이 다를 시(오배송), 제품을 잘못 주문하신 경우(오주문), 제품의 단순반품(구매의사 없어짐) 의 경우

    제품을 배송받은 날에 바로 연락을 주셔야 됩니다.

    만약 고객센터 업무시간 이후 수령하셨다면 게시판 또는 1:1문의를 통해 연락을 우선 해주셔야 됩니다.


    오배송, 오주문, 단순반품이라도 상품 개봉없이 확인이 가능한데도 불구하고 임의로 개봉하셔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상품가치 상실)에는 교환/반품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수령하시면 제품 라벨을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 바로 연락주셔야 하며,
    바로 연락을 주지 않을 시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박스안 비닐 또는 상품 봉인라벨을 개봉하거나 제품 착용 후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임의 파손,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박스안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상품을 한번이라도 사용한 것은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을 받고 확인 후 바로 전화주셔야 합니다. 3일이 지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시간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Q

    수령한 상품이 파손되었을때

    수령하신 상품이 파손되었을때 우선

    받으신 택배박스(겉 박스, 운송장 확인가능해야됨) 상태와, 제품 완충제(에어캡 등)의 상태, 그리고 파손된 제품의 상태를 사진으로 촬영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쪽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사진 및 구매자 정보를 주시면 저희가 택배사에 사고접수 후 조치를 해드립니다.

  3. Q

    배송사고가 났을 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는 배송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책임을 지도록 되어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2. 판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1)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2) 구매자의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배송사 측에 배송 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고 배송을 의뢰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4)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3.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1) 수취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2)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3)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4)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셔야 배상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4. Q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환불시 반품상품 입고 및 제품 상태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카드승인취소로 처리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단, 반품입고가 지연되어 저희가 안내해드리는 기간 내 도착하지 않으면 처리가 지연되거나 혹은 반품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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